본문 바로가기

일반의약품 설명서 읽기/여성을 위한 제품들

여성을 위한 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 - 엘레나

반응형

사진출처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사진출처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엘레나는 만성적으로 질염,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여성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 일상에서 유산균이란 명칭을 많이 쓰지만 유산균은 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 중에서 유산을 만들어 내는 균을 말합니다.

정확하게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유익균이라 부르는 것이 맞습니다.)


우리 몸의 안과 밖은 세균으로 빽빽히 덮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균들은 유익균과 유해균, 중간균이 균형을 이루어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어떤 원인에 의해서 이런 균의 균형이 깨져 유해균이 증가하면 질병 또는 불편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질염, 방광염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성적으로 질, 방광염이 발생한다면 이런 유익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엘레나는 먹는 유익균이지만 위의 그림과 같은 과정을 거쳐서 여성의 질에 잘 도달할 수 있습니다.



UREX 유익균은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사에서 개발한 유익균인 

Lactobacillus rhamnosus GR-1과 Lactobacillus reuteri RC-1이 포함된 특허 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의 명칭입니다.


(※ 어떤 프로바이오틱스 명칭 끝에 GG, GR-1, RC-1, La-14, HN001 등의 영문, 숫자가 붙어 있으면 그것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특허를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뜻입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엘레나는 아래 그림과 같은 효능을 가진 UREX 유익균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그리고 임상에서도 좋은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실제 약국에서 판매할 때 효과가 좋다고 하시면서 재구매율이 꽤 좋았던 제품입니다.

하루 1알 복용으로 되어 있지만 증상이 심할 때는 하루 2알을 복용할 수도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서 조절합니다.)





사진출처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사진출처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지금은 엘레나를 비롯해 다양한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대부분 특허받은 유익균으로 구성되어 있고 효과도 위의 엘레나와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꾸준히 드시면 만성적인 질, 방광염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우리 몸은 균으로 완전히 덮여 있습니다.

건강한 몸,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 관리와 좋은 식습관,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참고 : 유한양행 엘레나 홈페이지 http://elenabeauty.co.kr/brand/brand_info








      



반응형